Business

광주 룸살롱에서 바디 각질 제거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광주 룸살롱에서 바디

금요일 늦은 밤 서울 강남역 인근 거리는 대부분 텅 비어 있다. 도시가 Covid-19 감염의 두 번째 물결에 대비함에 따라 술집과 클럽이 문을 닫았고 사교 활동이 권장되지 않았습니다. 하지만 룸살롱이 늘어선 좁은 골목은 손님으로 분주하다. 대부분은 여전히 일하기 위해 차려입은 남성들이며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성 관련 유흥업소에서 유료로 고용할 수 있는 젊은 여성과 동행합니다.

여성이 상류층 남성을 접대하는 가부장적 전통은 2세기 한국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당시 추방된 가정의 어린 소녀들이 부유한 후원자들에게 예술적인 오락과 대화를 제공하기 위해 창녀로 훈련받았습니다. 현대 한국 사회는 매춘부를 덜 받아들이고 있지만 미용실은 여전히 남성들이 서로에게 “사회적 약속”을 확인하는 후원 시스템의 일부로 남아 있습니다.

광주룸살롱

일부 비평가들은 이러한 시설이 공중 보건에 심각한 위험을 초래한다고 주장하지만 많은 근로자들은 정기적인 방문을 포기하기를 꺼립니다. 이름을 밝히기를 꺼린 공사장 A(42)씨는 1년에 서너 번 룸살롱을 찾는다고 말했다. 그는 그와 동료들이 여주인과 종종 술을 마시고 더 친밀한 상황에서 성적 환상을 공유하고 사업 계획을 논의한다고 말합니다.

광주 룸살롱에서 바디 각질 제거 트리트먼트를 제공합니다.

팬데믹 대응의 일환으로 룸살롱이 문을 닫았을 때, 업주들은 다시 열지 못하면 파산할 것이라고 항의했습니다. 감염 가능성에 대해 경고하는 보건 당국의 반대에도 불구하고 일부는 이후 다시 문을 열었습니다. 하지만 엄중식 가천대 교수는 위험을 무시한 것이라며 재개 결정에 여전히 회의적이다.

광주에 위치한 이 게스트하우스의 경우 백남준 아트 센터 및 영은미술관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설매재 자연휴양림, 운정호수공원까지 차로 금방 가실 수 있습니다. 편리한 위치와 헤어드라이어, 수건 등 최고급 편의시설은 광주 여행을 위한 완벽한 선택이 될 것입니다.

편안한 바디 스크럽을 원하신다면 광주 룸살롱의 한국식 바디 스크럽을 이용해보세요. 특히 신선하고 깨끗한 모습을 원하는 분들이 꼭 시도해야 할 스파 트리트먼트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